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ㅂ스에서 절 경찰에 신고했어요

안녕하세요 화가 잔뜩 나있는 20대 입니다
띄어쓰기나 맞춤법 오타 등 불편하신분들은 읽지말아주세요
흥분해서 적은거라 많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많이 길어요 미리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스ㅌ벅스 매장을 거진 매일 같은시간대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는 사람입니다 디카페인아이스아메리카노 샷-1 / 얼음많이/돔리드변경 꼭 같은메뉴들로 주문합니다 출근길에 구미상모스타ㅂ스점이 있어서 늘 거기만 이용합니다 매번 갈때마다 차량인식이 안되서 닉네임과 주문번호를 물어봐요 이해했죠 제 닉네임은 삐리릭뿅입니다 닉네임을 말하면 인식이안된다고 주문번호를 알려달래요 그래서 주문번호를 알려줘요 그리곤 음료를 받죠 매번 반복하니 사람이니 짜증이나잖아요? 디티패스가좋아서 사이렌오더가 좋아서 드라이부스를 이용하는건데 매번 차량인식이 안된데요 그리고 제가 처음 스타벅스 가입했을땐 제 닉네임 인식이되어서 다 직원들이 불러줬습니다 어느 순간부터 인식이 안된다고 자꾸 그러더라구요 그리고 오늘 또 같은 주문을했습니다 또 차량인식이 안됫구요 닉네임과 주문번호를 물어보셨어요 주문번호가 아직 저한텐 날라오지않은 상태여서 닉네임을얘기했더니 주문들어온게없다그래서 디카페인아메리카노요 라니깐 주문버호를 알려달래서 주문번호가 아직저한텐 안날라왔어요 라고 말을했고 디카페인 돔리드요 라고 한번 더 말했고 스타벅스 히스토리들어가보라고 직원분이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한두번 이용합니까? 한번씩 늦게 날라오고 그래서 아는데 아직 나한텐 주문번호가 안들어왔다 디카페인 아이스아메리카노 샷하나 뺀거 주문한사람이다라고 말했고 직원이 앞으로 진입해주세요 라고했습니다 받는곳으로가서 스ㅌ벅스 어플보여주며 자 보세요 주문번호 안날라왔다구요 라고 말했고 직원이 히스토리들어갈줄모르세요?(정말 짜증가득한말투) 라고 말했습니다 저 할줄알고 알아요 근데 진짜 주문번호가 안날라왔으니깐 전 제가 주문한음료를 계속 말씀드렸는데 히스토리들어가는법알려드려요? 이딴말만하고있고 이번에 열받은게 터져서 사이렌오더가왜있고 디티패스가 왜있냐 차량인식도 못할꺼면 왜만들어놨냐 라고하니 그래서 음료드려요?(하..빨리 꺼져라라는 눈빛으로) 라고말을해 너무 열이받아 음료받고 가는길에 스타ㅂ스 본사에 전화해서 이런일이 있었다고 말을했습니디 그러니 그직원 교육시키겠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내가 갈때마다 차량인식 안되고 할꺼면 디티패스를 왜하냐 이런건 조치할수있는 방법이 없냐 매번 닉네임이랑 주문번호 물어보고 한번식은 사이렌오더 안하고 주문하면 차량인식을 못하니 매번 휴대폰 꺼내서 결제를 해야한다 라고하니 상담사는 사이렌 오더는 항상 잘 결제되고있구요 고객님 이소리만 반복 말귀를 못알아먹는건지 듣고싶질않은건지 내 닉네임이 인식이 안된다니깐 스ㅌ벅스에서 사용할수없는 닉네임이라 화면에 표시가안되는거라고 저보고 닉네임을 바꾸랍니다 닉네임을 바꾸면 나한테 뭐가 혜택이있냐니깐 다음부터 인식을할수있겠죠 라는 개소리를 합니다 ㅋㅋ 그럼 처음부터 사용이되지않는 닉네임입니다 라던지 처음부터 인식이 안됬어야지 잘쓰던게 갑작이 안된다구요? 말이된다고 생각하세요? 몇년동안 꾸준하게 이용했지만 오늘처럼 화나고 어이없는건 진짜 처음이네요 구미상모점 그남자직원한테 사과받고 싶구요 매장홀에서 직접 대면해서 사과받고싶습니다 그리고 닉네임 바꿀생각없구요 처음부터 사용 가능하다고 했으면서 안된다는건 말이 안된다고 생각하거든요? 그건 스타ㅂ스 측에서 해결하셔야할꺼같은데요

이렇게 스ㅌ벅스 본사에 글을 남겼습니다
그리곤 부점장이라는 여성분이 전화가왔어요 자기가 대신 사과말씀 전하겠다고 근데 제가 언니 언니가 저한테 뭘잘못했는데 언니가 사과를하세요? 저는 그 남자직원한테 사과를 받고싶은거지 언니한텐 받기싫어요 사과하지마요 라고했습니다 그러더니 그분이 본사지침상 강압적으로 사과를 요구할 수 없다 라고 반복적으로 말을합니다 매번 직원바뀔때마다 실수하거나 맘에 안들어도 한번도 화를내거나 소리치거나 글남겨본적이 없는 사람입니다 근데 진짜 그날 직원의 행동은 정말 너무 화가났습니다 그래서 내일 찾아간다하고 매장에 찾아갔습니다 그게 오늘이죠 오늘 찾아가서 솔직히 성격도 있고 화가 너무 많이나서 다 엎을준비하고갔는데 그래도 남들한테 피해는 주면 안되니깐 그냥 주차장에 주차 똑바로하고 걸어 문으로 들어가 커피받는곳에서 한명 붙잡고 말씀드렸습니다 점장이나 부점장계시냐고 남자가 무슨일이시죠?라길래 어제 고객의소리 못보셨냐고 이러니깐 아 네 고객님 하며 일단 나가서 얘기하자그래서 저도 ㅇㅋ 하고 나갔습니다 그리곤 저한테 사과를 하더라구요? 점장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죄송한데 저는 당신들한테 사과받고싶은 생각이없다니깐요? 저한테 뭘 잘못하셨는데요 왜 나한테 사과하시는데요 잘못은 그 직원이 했는데 왜 사과하냐고 듣기싫다고 사과하지말라고 걔데려오라고 사과시키라고 일크게만들고싶지않다고 계속 말했어요 자기는 점장이라서 파트너를 지켜야할 의무가있데요 ㅋ 그래서 안된다는거에요 제가 무릎을 꿇어라했어요? 제가 때린대요? 그냥 그날은 죄송했습니다 이말 한마디만 하면 전 어차피 제가 여기 안올 사람도 아니고 자주볼텐데 얼굴 붉히지말자고 다시는 그런일 없도록해달라고 말하고 끝낼려고 했습니다 근데 끝까지 점장이라는 사람은 내사과만 받고 끝내라라는 뉘앙스로 계속 말했고 난 직접받을꺼다 난 매장에 피해안줄려고 나와서 얘기하자해서 나왔고 얘가 나와서 사과하면되는거 아니냐 아님 내가 매장안으로 들어가길 바라냐 라고 말하니 직원을 데려오겠다고 잠시만 기다려달라고했습니다 오늘 날씨 무척 더웠습니다 그 뜨거운 햇볕에 몇분을 서있었어요 근데 안나오는거에요 또 화가나잖아요 그래서 들어갔어요 들어가니 점장이 나가래요 손님들 계신다고 저는 손님아니에요? 여기서부터 이성이 끊어졌어요 그럼 관객도많은데 쇼한번해드려요? 그냥 간단하게 사과만 받고 끝내겠다고 내가 분명히 말했는데 왜자꾸 일을 크게 만들려고 하냐 했고 점장이 손님들 계시니 나가서 얘기하자길래 저 소리 한번 질렀습니다 난 손님아니냐고 사과만하면 끝나는데 왜자꾸 숨겨놓냐고 그러곤 파트너룸이라고 사람들이 다니는 곳이아닌 음료제조하는곳 옆에있어요 그곳을두고 점장과 저는 말한마디안하고 대치하고있었죠 체감상 10분쯤 지났을 때 나도 출근을 해야하눈 상황이서 하 그냥 목도 마르고 커피한잔 사먹고 내일오던 해야겠다 하고 커피주문해서 커피받고 그 파트너룸 쪽에서 야 너 구미 좁은거알지? 꼭 보자? 이렇게 말했는데 뒤에서 나오세요 이러길래 돌아보니 경찰이 와있네요 ㅋㅋㅋ 점장이 신고했어요 저를 제가 뭘했는데요? 영업방해도 안했고 경찰도 해줄수있는게 없다 그런말만하고저는 그 수많은 사람들사에서 창피하고 모욕적이고 자존심상하고 속상해 미치는줄알았습니다
제가 사과를 요구한게 그게 그렇게 잘못인가요? 오버하고있는건가요? 스타ㅂ스 본사 측에선 같은 말만 되풀이 오늘 일하면서도 경찰관님들께 인솔되서 나가는 장면이 자꾸 생각나서 일하다 몇번이나 울었습니다 자신들은 불편하게만들어도 되고 자신들이 불편하니 손님이 아니라 죄인이였네요 저는? 경찰관님들도 화나고 억울한건 알겠지만 양측다 저희가 해드릴수있는게 없다 본사에 클레임을 걸어라 라고 하시고 클레임 걸어도 계속 똑같은말 되풀이 손님한테 경찰을 부른게 잘한짓인가요? 제가 사과를 요구하는게 그게 그렇게 진상인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