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언젠가 첫사랑을 고백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언젠가 첫사랑을 고백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몇 년 사이에 몇 번 짝사랑을 했던 것 같은데 나도 싫은 것 같아 인정해야 했다 뒤에 그가 내 뒤에 있어도 나도 모르게 맨날 고개를 돌리는 나 쟤 빤히 쳐다보고 하나하나 하는거 보고싶다..

얼핏 얼핏 얼핏 보기에는 얼핏 얼핏 얼핏 얼핏 보기에는 얼핏 얼핏 얼핏 보기에도 얼핏 얼핏 얼핏 보기에 머저리도 아니고..? 키가 180cm인데 매번 두꺼운 뿔테안경을 끼고 다니는데 너무 잘 어울려요 ㅜㅜ 저는 평소 안경을 잘 쓰지 않는데 뿔테안경을 잘 안쓰는 것 같은데 너무 잘 어울리네요 음.. 마스크도 잘어울리는거 보는데 마스크를 벗는데 우연히 봤는데 진짜 좋았어요. 콩깍지였을 수도 있지만 사실은 얼굴값을 하는 아이들이 많이 있지만 실제로는 우리 반에서 제일 착한 아이들과 너무 순수하게 놀기 때문에 놀고 있습니다 .. 너무 귀엽습니다.

아, 정말 짝사랑은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데, 이번에는 꼭 성공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나는 그를 좋아한 이후로 오랫동안 그를 좋아하지 않았다.

참고로 평소에 예쁘다고 하는데 눈도 예쁘다고 생각하는데 하관이는 별로 안좋아해서.. 그래서 요즘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놓치고 싶지 않은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자연스럽게 나를 알아가고 그녀를 나처럼 만들 수 있을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이번에는 성공하게 해주세요.